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

양양 여행 (24.06.08 - 24.06.09)

728x90
반응형

원래 계획은 현충일 샌드위치 연휴에 2박3일 강릉여행을 계획했지만 친구가 양양에 같이 놀러가자고 해서 합류했다.

일정은 죽도암 볼더링 후 캠핑!

죽도암 볼더링은 장비가 있는 크루분들과 동행하였다.

바위가 뾰족해 테이핑을 열심히 했다.

토요일에 전국적으로 비가 내려 물에 젖은 생쥐꼴로 철수할 수 밖에 없었다.


장보기전 양양 피빙피자에서 간단하게 피자를 먹었다.
(페퍼로니피자 존맛)


캠핑장은 북분솔밭캠핑장이었다.
캠핑장은 5명이서 묵었는데 두사이트 빌렸고 사이트당 5만원!
캠핑장 앞쪽에 작은 해변이있어서 간단하게 물놀이 하기 좋아보인다.

저녁


입식 캠핑이라며 야전침대에서 처음 1박을 했는데.. 발이 너무 시려웠다 ㅋㅋㅋ 다른분들 캠핑장비를 구경하니 왜 캠퍼들이 장비욕심을 내는지 이해할 수 있었음



다음날 날이 완전히 개어 죽도암 2차원정을 떠났다. 난 등반하지 않았지만... 날씨가 좋으니 바다구경할겸



한시에 양양에서 출발했는데.. 샌드위치 연휴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5시간 소요되었다.


운전이 조금 빡세긴 했지만.. 도시숲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보낸 좋은 시간이었다.

반응형